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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우주

Hydraulic Propellers

* 유압식 등속 프로펠러(Hydraulically controlled constant speed prope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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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압식 등속 프로펠러는 2~6개의 블레이드 모델로 5000hp 출력까지 작동합니다. 가버너에 의해 작동하는 프로펠러로 유압 오일을 이용합니다.

모든 유압식 프로펠러는 자사가 특허 받은 페더링 또는 리버스 시스템 중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식 그리고 알코올식 제빙 부츠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단일 구조의 허브로 견고한 항공 우주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부식으로부터 방지가 되며 허브의 외부에 추가로 페인트칠을 하여 해상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프로펠러의 구조는 간단하면서도 불필요한 부품 없이 가벼운 디자인 입니다.

정적 밸런싱을 위해 요구되는 모든 중량은 전면 스피너 쪽에 위치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블레이드는 자연복합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강한 압력을 견디기 위해 얇은 층의 너도밤나무를 사용하며, 이것은 철강과 비슷한 강도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가벼운 전나무를 사용합니다.

나무의 중심은 에폭시 섬유 유리, Kevlar® 또는 탄소섬유 층으로 강화되며, 아크릴 폴리 우레탄 도료로 여러 번 코팅됩니다.

알루미늄으로 된 블레이드 페룰은 특수 설계된 나사를 사용하여 블레이드 하단부에 장착 됩니다.블레이드의 각도 변화는 페룰에 설치된 장력 핀에 의해 가능합니다.

곡예용 항공기 또는 페더링 기능을 갖춘 프로펠러에는 평형 추가 장착 되어 있으며, 평형 추는 블레이드 페룰에 설치 됩니다.

블레이드 외부 가장자리는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스테인리스로 된 피복으로 보호합니다.

가장자리의 내부는 접착식의 PU 스트립으로 보호하며, 두 재질은 모든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스피너 돔은 섬유 강화 복합재료로 만든 일체형입니다. 매우 가벼운 무게일 뿐만 아니라 균열에 대한 저항력이 강합니다.

피치 변경에 필요한 서보 압력은 프로펠러 가버너 내에 위치한 기어 펌프에 의해 생성됩니다.

프로펠러 시스템은 단동식이며, 프로펠러 가버너에 직접적으로 연결된 페더링 기능이 없는 축적기는 선택사항 입니다.